네, 정확하십니다. 계정 복구를 진행하시면 발송해드린 메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즉, 구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과 이것을 사들여 시세 차익을 원하는 업체들간의 수요/공급 관계가 형성되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생겨난 것 입니다.

처음 메세지를 받았을때 스미싱문자 같은건줄 알고 신경을 안썼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는 각 사업자가 컨텐츠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대가를 엠모바일에 청구하는 비용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콘텐츠이용료현금화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지불방법을 추가 하면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들이 실제로 하는 일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자체를 현금화 하는 것은 아니며, 단순히 여러분이 결제한 유료 구글결제 현금화 콘텐츠 상품(게임 머니 및 아이템)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것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콘텐츠이용료현금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